무더위 속에서도 시설관리 관리소장·주택관리사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 폭염속에서도 시설관리직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2-06-25 08:36
수원--(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서진네트 등에서 시설관리, 빌딩관리소장, 주택관리사, 아파트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경비원, 미화원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서진네트에서 영등포구 당산동에 근무할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 및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이 가능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06월26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현대파크빌상가 관리사무소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특급방화관리자(소방기사5년, 소방산업기사7년), 전기산업기사이상, 가스선임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일진다이아몬드에서 전기안전관리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공장내 설비관련 관리경력자로서 전기기능사 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6월 30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동우공영에서는 용인시 기흥구에 근무할 시설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시설관리직 분야 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티엠에서 전국 이마트 시설관리직 담당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시설관리경력자로,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케이디비엠에서 전기기능사 시설관리 냉온수직 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기계 시설물 관리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둔에서는 시설관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기계 및 보일러관련 경력직은 지원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솔로먼서치에서 전기안전관리자를, 커리어네트워크에서 경비직을, 삼화실업에서 전기과장을, 거성퍼실리티에서 전기기사를, 대명기전에서 전기,소방직을, 평산투자개발에서 시설관리직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