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혈액형별 다이어트 레시피 이벤트’ 진행

- 휴가철을 앞두고 혈액형별 샐러드 다이어트법 제안을 위해 마련

- 혈액형에 맞는 샐러드 레시피 등록 및 스크랩 이벤트 진행

- 폰타나 무지방 드레싱 선물세트, 미니벨로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6-25 08:45
서울--(뉴스와이어)--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대표이사 박진선, www.FontanaStyle.com)에서 무지방 드레싱과 함께 하는 ‘혈액형별 다이어트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혈액형별 체질에 적합한 샐러드 다이어트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혈액형별 다이어트란 혈액형별로 정해진 유전자가 인간의 소화 시스템이나 면역반응, 신체대사 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에 맞는 음식을 섭취하거나 피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과학적 이론으로 접근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폰타나 혈액형별 다이어트 이벤트는 각자의 혈액형에 맞는 샐러드를 만들어 사진과 함께 레시피를 폰타나 공식 카페(cafe.naver.com/fontanalove)에 올리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미니벨로 자전거와 운동화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폰타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혈액형별 샐러드 레시피를 개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폰타나 무지방 드레싱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15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폰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타나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으로 각자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법을 찾는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폰타나 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은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무지방 제품으로 지방과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모두 Zero인 것이 특징이며, 오리엔탈, 그린키위, 파인애플, 골드키위, 레몬유자 등 총 5종이 출시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