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여성 운동 플래쉬 몹, 청계천에서 진행

- 여성의 운동을 도와주는 플레이텍스 탐폰, 청계천 행사 참석 및 샘플링 이벤트 시행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6-26 08:50
서울--(뉴스와이어)--“여성 150명, 청계천에서 요가를?!”

6월 23일, 청계천 한복판에서 150여명의 여성들이 함께 운동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대한민국 최초로 진행된 <우먼즈 핏 바디 프로젝트(Women’s Fit Body Project) 2012>는 국내 피트니스 매거진인 <슈어 피트>가 처음 시도하는 행사로 여성들이 도심 한복판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도록 유도하고 운동이 여성의 생활에 좀 더 익숙해 지도록 권장한다는 취지에서 추진하게 되었다.

‘플래시 몹(특정시간에 만은 인원이 모여 함께 하고 흩어짐)’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이 요가, 댄스, 크로스핏을 동시간 대에 함께 모여 즐길 뿐 아니라, 여성들의 운동에 도움을 주는 트레이닝복, 식품, 뷰티 제품, 여성용품 등 다양한 제품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돼, 다채로움을 더했다.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도 여성들의 ‘그 날’, 운동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함께 했다. 플레이텍스 탐폰의 인기 제품 젠틀 글라이드 레귤러 4개입 제품이 참여자들에게 선물로 전달 되었다.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삽입형 여성용품으로 360도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어 ‘그 날’에도 요가, 피트니스, 댄스 등 각종 운동이 가능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 철이면 땀냄새와 함께 섞여 유독 신경 쓰이는 생리 냄새도 잡아 주기 때문에 더욱 마음 편히 자유롭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텍스(Playtex)는 <우먼즈 핏 바디 프로젝트>에 이어 더 많은 여성들에게 ‘그 날’에도 운동을 권장하고자 각종 요가 수련원,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4일 동안’, ‘케어필라테스’를 비롯하여 ‘핫요가쿨라’, ‘나인짐 휘트니스’, ‘ANF 휘트니스클럽’ 등 서울 경기 지역 약 36개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점포의 모든 여성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샘플 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