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공무원전문학원, 최다 합격생 배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6-26 11:18
서울--(뉴스와이어)--15년간 합격생 배출 1위, 웅진패스원 공무원(gosi.passone.net)에서는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생 배출을 기념하여 여름방학 기간 동안 2013년 공무원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학습 환경에 맞는 학습 방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 여름방학 대비 열공 지원 온라인 이벤트

이론 완성을 만드는 강의와 적중률 높은 교재로 남다르게 준비하자

공무원 수험 전문 연구진의 치밀한 출제 경향 분석과 연구, 대학 교수진으로 구성된 자문위원, 공무원 수험만을 강의해 온 전문 교수진의 엄격한 검수과정을 통해 만들어낸 공무원 수험전문 교재와 공무원 수험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강의하는 웅진패스원 강사진의 명쾌한 원리 이해식의 강의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회원 가입하고, 할인 쿠폰 받자

웅진패스원은 수강생 하나하나 니즈 에 꼭 맞는 다양한 콘텐츠로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월등한 실력차이를 만들어 내며 연간 10만 수험생이 참여하는 성적 분석 솔루션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gosi.passone.net 신규 회원가입 시 동영상 강좌 10,000원 할인 쿠폰 및 수강기간 10일 연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또한 기초 개념 완성반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지식, 용어 해설 등을 습득하는 과학적 선행학습 과정인 예비반의 1과목 무료 수강 쿠폰도 동시에 제공된다.

모바일 열공 지원, 스마트하게 할인 받자

웅진패스원은 언제 어디서나 빠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모바일 학습 환경인 스마트패스원을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로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할 기본 이론 강의에 한하여 2만원으로 5일 동안 마음대로 수강할 수 있는 Free Pass를 제공하며, 모바일 신규 이용자에게는 시간제 쿠폰 5시간 권, 스마트패스원 어플을 설치하는 수강생에는 모바일 패스보카 이용권이 제공된다.

□ 개인별 맞춤 학습 전략을 찾아라

맞춤 학습 전략, ‘나만의 미니 설명회’로 시작하라

개인별 맞춤 학습 전략을 세우는 절호의 기회, 노량진 수험가에 새로운 형태의 미니 설명회가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본 설명회는 9급 초보 수험생에게 유리한 2013년 시험 공략법과 2013년 시험 공략법,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10계명, 과목별 Q&A, 20만 성공사례 분석, 합격의 절대조건들에 대해 다루며 소규모의 인원만이 참석하여 집중도 높은 학습 전략을 전수 받게 된다.

7,9급 학원 맛보기 강좌 운영

웅진패스원 학원 강의는 방대한 양을 지속적으로 기억하며 학습해야 하는 공무원 수험생에게 학습 능률을 극대화시키는 7단계 과학적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듣고 싶은 강의는 많지만 본인에게 적합한 강의가 무엇인지 알 수 없을 때, 보다 빠르게 강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학원 단과 강의를 맛보기로 수강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로 공개되는 강의는 7월 개강하는 단과 강의의 1회 1강의 오리엔테이션 강의로 해당 과목의 학습 방향과 주요 학습 방법 전반에 대하여 다루게 된다. 1개 강의당 최대 100명이 신청가능하며 무료 O.T강좌 수강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과목별 Q&A Day

초보 수험생의 경우, 취약 과목에 대한 학습 방법을 몰라 헤매는 경우가 많다. 웅진패스원에서는 수험전략연구소 과목별 연구진이 제시하는 ‘취약과목에 대한 공부방법론’을 수험생들이 직접 질문했던 Best 질문사항만을 모아 명쾌하게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과목별 Q&A Day는 오는 7월 2일부터 시작되며 7월 첫 주에는 국어, 영어,국사의 공통과목으로 둘째 주에는 행정학, 행정법, 사회의 선택과목으로 진행된다.

15년간 합격률 1위, 합격률 70% 기념 교재 1,517권 무료 배포

15년간 합격률 1위, 합격률 70%달성 기념으로 웅진패스원은 보다 많은 수험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000명의 수험생과 상담을 통해 만들어낸 입문용 교재 ‘합격의 기초’ 총1,517권을 6월 29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웅진패스원 노량진 아이비빌딩 1층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웅진패스원 공무원전문학원 담당자는 “15년간 최다 합격생 배출을 기념하며 개인별 맞춤 학습 전략과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2013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여 대학생이나 예비 수험생, N수생에게 효율적으로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패스원 공무원전문학원 홈페이지(gosi.passon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