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의 다재다능한 Genie TS Cameras, 이제 색상 표현이 가능해지다

- 색상 이미징은 교통 및 의료와 같은 산업에서 기계시각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한다.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2-06-27 11:03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이자 기계 시각 기술(machine vision technology)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Teledyne DALSA는 세 가지 새로운 색상 모델을 추가하여 자체 Genie™ TS 카메라 시리즈를 확대했다. Genie TS는 Teledyne DALSA의 첨단 CMOS 이미징 센서 기술을 이용하여 GigE Vision camera에서 전례 없이 광범위하고 가장 강력한 기능 세트를 제공한다.

Genie TS 색상 카메라에는 5M, 8M 및 12M 모델이 포함되며 최대 속도는 29fps에 달한다. 형상과 기능의 완벽한 혼합을 이루는 Genie TS 는 기계 시각의 전례 없이 증가하는 속도 및 사상성 요건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어 있다. 모든 기능은 Teledyne DALSA의 첨단 소프트웨어 도구 또는 GigE Vision 호환 제 3자 소프트웨어로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색상 기계 시각의 혜택

비용은 증가하고 처리 파워가 문제가 되지 않음에 따라, 기계 시각 시스템에 대한 색상 도입은 검사 프로세스에서 색상이 또 다른 결정 요인이 됨에 따라 더욱 높은 품질을 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스케일 이미징이외에도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데이터 분석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한다. 식품 가공, 자동차, 인쇄, 제약, 부품 존재여부 탐지, 인쇄기판 조립, 지능형 교통 시스템(Intelligent Traffic/Transportation Systems, ITS) 애플리케이션 등의 산업과 수 많은 품질 및 등급분류 애플리케이션은 색상 기계 시각 검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Genie 제품 관리인 Manny Romero는 “Genie TS 카메라에 칼라 이미징을 추가함으로써 더 높은 선명도와 추가 차별화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기회로 나타났다. OEM사는 당사의 새로운 색상 Genie TS 카메라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함으로써 가속화된 애플리케이션 개발, 단순화된 배치 및 최적화된 시스템 관리 및 유지보수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GigE Vision®

모든 Genie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Genie TS Series는 GigE Vision과 호환되며 AIA(Automated Imaging Association) GigE Vision Standard를 기반으로 한다. 이 새로운 Genie 카메라 시리즈는 Gigabit Ethernet 기술의 장점을 완전히 이용하여 데이터를 CAT-5e 및 CAT-6 케이블로 최대 100m까지의 거리를 전송하여 카메라와 검사 시스템 사이의 거리를 최대한 허용한다. Teledyne DALSA 는 그 기술을 제품 개발 노력에 도입함으로써 GigE Vision 표준의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소프트웨어 장점

Genie TS 카메라는 최초 설정에서부터 몇 분 이내의 이미지 확보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간단한 카메라 설정을 위해 Teledyne DALSA의 Sapera™ Essential 소프트웨어와 Genie Framework 패키지의 지원을 받는다. 또한, Genie Framework 은 Teledyne DALSA의 첨단Trigger-to-Image 신뢰성 엔지니어링을 도입하여 개발자에게 전체 영상 취득 과정의 360도 보기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치를 현저하게 가속화한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 사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enie TS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Genie TS Series의 동영상을 참조하라.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고해상도 이미지를 볼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을 위한 디지털 이미징 제품의 설계, 제조 및 배포 면에서 세계 선두업체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 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로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기업으로 전세계에 약 1,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있다. 1980년 창립된 동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EMS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ledynedal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