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회사, 부산지사 오픈

2012-06-27 16:2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규모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이 2012년 6월 부산지사를 오픈 하였다.

수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급결혼정보회사 중 국내 최초로 부산 지사를 열게 된 김옥근 대표는 “그 동안 부산, 영남지역 분들이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서울까지 오셔서 상담을 받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제부터는 서울 강남의 최고 수준의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부산, 영남 지역에서도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다”라고 부산 지사 오픈의 배경을 밝혔다.

해운대 센텀리더스마크 빌딩 40층에 위치한 부산지사에는 권연아 지사장을 필두로 상담 및 성혼 매칭능력이 우수한 매니저들이 포진해 있다. 권연아 지사장은 “엔노블의 축적된 수준 높은 만남과 성혼의 노하우를 이용해서 지역의 수준 높은 분들을 위한 차별화된 결혼문화를 창조해 나가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엔노블은 부산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200명 한정 가입비 최고 20% 인하 및 최대 12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롯데카드 청구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엔노블 결혼정보회사

수준 높은 회원이 가장 많은 결혼정보회사로 정평이 나있는 엔노블은 2007년 압구정에 서울본사를 열었고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고려대학교 교우회, 이화여대 약대동창회 등 명문대 동창회와 제휴하여 명문대 출신 및 그 자제들의 결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뉴욕·플러싱·LA·뉴저지 등 미주지역 4개 협력지사와 한인 네트워크를 통해 동종 업계에서 가장 많은 엘리트 유학생을 확보하고 있는 것도 엔노블만의 자랑거리이다.

2009년에는 인기프로그램인 의 남성 맞선출연자를 지원했으며, 심사위원 활동, <용평리조트 35주년 기념 킹카&퀸카 미팅파티> 행사 주관 등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홍보담당자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