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엔시티 몽중헌 페럼타워점, 론칭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CJ엔시티(대표 김흥기)가 운영하는 딤섬& 차이니즈 퀴진 몽중헌 페럼타워점이 6월 28일부터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디너 코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식사를 마친 고객에 한해 명함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식사권(1명), 10만원 상당의 식사권(3명), 소믈리에 추천 와인 교환권(5명)을 증정한다.

몽중헌 페럼타워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페럼타워점을 아껴준 고객을 위해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여름한정메뉴로 중국식냉면을 출시한다. 전복, 해삼,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시원한 면발로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몽중헌 페럼타워점은 수준 높은 딤섬을 비롯 광동, 후난식 요리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16개의 프라이빗룸을 갖추고 있어 을지로 비즈니스 타운의 다이닝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역이다.

CJ엔시티 개요
CJ엔시티(대표 김흥기)는 새로운 도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2005년 12월 1일 설립된 국내 최초의 종합 생활 문화 기업이다. CJ그룹이 추구하는 '생활 속의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가치를 기본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전문화된 컨셉의 외식사업을 추구하고, 다양한 MD구성을 통해 도심 최고의 문화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다. 현재 서울의 랜드마크 N서울타워를 비롯하여 프렌치, 이탈리안 및 동남아 메뉴를 제공하는 최고급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펍 그리고 웨딩홀 및 인천공항을 비롯한 KTX역사, 고속도로의 식음시설을 운영하는 문화공간 창조(Urban Culture Space Creator)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jncity.com

연락처

CJ엔시티
마케팅팀
임찬희
02-2149-6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