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미선,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

- 인도네시아 산골아동들을 위한 교육지원 캠페인도 함께 런칭

뉴스 제공
플랜한국위원회
2012-06-29 11:37
서울--(뉴스와이어)--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제빵왕 김탁구 등에서 열연했던 배우 전미선이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 www.plankorea.or.kr)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지난 4월 플랜코리아와 함께 인도네시아 산골 오지마을, 교육의 기회에서 소외된 아이들을 만나고 돌아온 전미선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더욱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배우 전미선의 홍보대사 위촉식은 스타와 후원자와의 만남 ‘THE 좋은사람들’에서 이루어졌다.

‘THE 좋은사람들’은 스타와 후원자 그리고 후원자가 초대한 친구들이 모여 나눔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플랜코리아의 색다른 후원자 모임이다. 28일 서울시내 한 식당에서 진행된 ‘THE좋은사람들’에서는 30여명의 후원자들이 모여 전미선의 홍보대사 위촉 축하와 더불어 인도네시아 봉사활동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모임에는 특별히 인도네시아 산골지역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및 직업교육지원 프로그램인 ‘전미선의 THE 좋은선물’캠페인 런칭도 함께 진행되었다. 후원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전미선은 “마음으로만 생각했던 봉사활동을 플랜코리아를 통해 실천하고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까지 런칭하게 되어 뜻 깊다”며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미선의 THE 좋은선물’은 플랜코리아 홈페이지(www.plankorea.or.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앞으로 전미선은 인도네시아 산골 아동을 위한 ‘전미선의 THE 좋은선물’ 캠페인을 비롯해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활동에 동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소외된 지구촌 아동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도록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플랜한국위원회 개요
1937년 설립된 75년 역사의 국제아동후원기구 '플랜 인터내셔널'(www.plankorea.or.kr)은 비종교, 비정치, 비정부 국제기구로, UN경제사회이사회의 협의기구이다. 한국은 1953년부터 1979년까지 26년간 플랜의 후원 받아오다, 1996년 세계 최초로 수혜국에서 후원국 자격으로 입지 전환하였다. 플랜코리아는 플랜인터내셔널의 한국지부이다. 현재 대한민국, 영국, 미국 등 20개 후원국이 아프리카, 아시아, 중남미 등 전세계 50개국의 5천6백만 명의 어린이와 지역사회 주민들을 후원하고 있다.

http://www.plankorea.or.kr/boardView.do?no=1982

웹사이트: http://www.plankorea.or.kr

연락처

플랜한국위원회
대외협력 홍보팀
김혜현 대리
02-545-4629, 010-5332-0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