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명소 유명한 곳의 작명 및 개명 이름짓기 원칙 “시공간작명 필수”

뉴스 제공
이름사랑
2012-06-30 13:30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에서 유명한 작명소를 찾기 위해 ‘작명유명한곳’, ‘작명잘하는곳’, ‘신생아작명’, ‘개명이름작명’, ‘상호작명’, ‘시공간작명’, ‘작명소유명한곳’, ‘작명소추천’, ‘개명신청방법’, ‘아기이름짓기’, ‘무료이름풀이’, ‘좋은이름’, ‘예쁜이름’ 등의 검색어를 입력하게 되는데, 이때 수많은 인터넷 작명사이트들이 나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다.

작명소 또는 작명원의 신생아 작명이나 개명 광고를 보면 보통 “사주에 따라 이름을 잘 짓는”이란 내용이 그 중심이고 골격이다. 대개는 아기의 태어난 날과 시를 보고 네 기둥(사주)을 도출하고 오행의 과소(過小)를 따져 글자를 선택해 작명한다.

약 40여년 동안 정통작명법을 연구해 왔고, 신생아작명, 개명이름작명, 상호작명으로 잘 알려진 작명소 유명한 곳 이름사랑의 배우리 원장은 “사주 도출 방식은 옛날과 지금을 비교해 보면 큰 차이가 있다”면서, 시공간(時空間) 작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즉, 아기가 태어나면 출생시만 볼 것이 아니라 출생지까지 잘 살펴서 장소(공간)에 따른 때(時)를 설정해 시주(時柱)를 매겨야 한다는 것이다.

이름사랑(www.namelove.co.kr)은 작명 분야(랭키닷컴 기준)에서 8년 동안 1위를 단 한번도 내주지 않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시공간작명’에 따른 정확한 사주 보완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세련되고 좋은 이름, 예쁜 이름을 지어 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1위라는 것은 그만큼 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는 뜻으로, 명성은 가히 독보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배 원장은 “같은 때에 태어난 아기라도 미국에서 태어난 아기는 미국 시각을, 한국에서 태어난 아기는 한국 시각을 적용하는 것과 비교해 생각해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에서 출생한 아기에게도

웹사이트: http://www.namelo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