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호주 멜버른에 지사 설립

2012-07-02 09:15
서울--(뉴스와이어)--M2M (Machine-to-machine, 사물지능통신) 전문기업인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 (한국법인 대표 윤종갑, www.Telit.com, 이하 텔릿)는 오늘, 호주 빅토리야 주 멜버른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텔릿은 이번 호주 지사 설립을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 멜라네시아, 마이크로네시아, 폴리네시아를 포함한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지역의 M2M 시장의 성장을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호주 지사는 텔릿의 라틴아메리카 세일즈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는 마르커스 킨즈코우스키(Marcos Kinzkowski)가 지역 담당 세일즈 총괄 부사장으로 담당한다.

킨즈코우스키 부사장은 “호주와 브라질 시장 규모는 비슷하지만, 호주의 경우 좀더 많은 시스템 개발자와 시스템 통합자(인터그레이터)가 글로벌 시장을 위한 혁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텔릿은 차별화된 무선 모듈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시장조사기관인 텔시트(Telsyte)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호주 M2M 모바일 서비스 시장의 규모는 오는 2015년에 M2M 활용 가능 기기가 3백만 개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호주 기관의 35%가 에너지와 보안, 오토모티브, 로지스틱스(물류 관리)를 위해 M2M을 업무에 적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텔릿은 고성능 셀룰러 모듈, 근거리 RF, GNSS 모듈 등의 광범위한 제품 군을 전세계 각 지역에서 M2M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들간에는 모두 호환되어 고객들이 M2M을 탑재한 제품 디자인과 개발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텔릿은 M2M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연결성을 높인(connectivity dedicated) 서비스 번들을 제공한다. 텔릿은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자사의 우수한 고객 지원 및 최고의 전문 제품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텔릿의 도미니쿠스 헐(Dominikus Hierl) CMO는 “호주와 오세아니아 지역의 M2M 시장의 성장과 함께 텔릿에게도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큰 기회가 오고 있다. 마르커스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멜버른에 지사를 설립하여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과 함께 지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텔릿의 호주 지사는 멜버른에 위치하며 상세 주소는 3/2 Mareeba Court, Glen Waverley, VIC 3150 Melbourne, Australia 다. 또한 텔릿은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 엔지니어와 세일즈 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르커스 킨즈코우스키(Marcos Kinzkowski, Marcos.Kinzkowski@telit.com) 지역 담당 세일즈 총괄 부사장으로부터 확인할 수 있다.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 개요
텔릿 (Telit)은 세계적인 모바일 통신전문 회사이다. 2006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Telit Wireless Solutions Co. Ltd.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 있는 Telit Communications plc. (런던주식시장 AIM: TCM)의 자회사로서 2006년 6월 ㈜벨웨이브에서 분사한 CDMA 모듈 사업부문을 텔릿 그룹에서 인수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telit.com

연락처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