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3주년 기념 한국 전통문양 ‘헤리티지’ 카드와 텀블러 출시

2012-07-02 11:28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한국 전통문양으로 디자인 해 국내에서 처음 제작한 스타벅스 카드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총 10만장 한정판으로 준비된 스타벅스 ‘헤리티지” 카드는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스카프 이미지에 커피의 독특한 풍미인 아로마(aroma)와 조화시킨 디자인을 강조했다.

같은 디자인의 헤리티지 텀블러도 7월 중 출시되며 가격은 톨 사이즈 14,000원, 그란데 사이즈 16,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헤리티지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에 최초 충전 시 100원씩 헤리티지 기금을 적립해 한국문화재보호재단(이사장: 이세섭)을 통해 전통문화 계승발전 시키는 활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총 목표액은 1천만원이다.

또한 헤리티지 카드에 3만원 이상 최초 충전 시 구매하는 음료와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제공받을 수 있는 프렌즈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구입한 카드의 번호를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에서 단골고객 우대 프로그램인My Starbucks Rewards 등록을 하면 결제 시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생일 무료쿠폰 등 레벨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카드는 지난 2009년 2월 소개된 국내 최초 선불식 충전 카드로 6월말 1,000,000장을 돌파한바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