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라디오 광고 진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7-02 12:32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자동차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2012년 7월 1일부터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며, 라디오 광고는 서울권과 경기권, 부산과 경남, 울산, 대구, 대전, 광주, 전북, 청주권을 포함하여 전국으로 방송이 나간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자동차 썬팅에 대한 기능을 재미있게 풀어서 소개하고 있는 틴트어카 코리아의 CM송인 ‘차단시켜 차단’ 선팅송을 활용하였다.

‘차단시켜 차단’ CM송은 래피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되었던 곡으로, KBS 전속성우인 김두용 성우와 외국인 성우가 함께 작업하여 이번 라디오 광고를 만들었다.

홍진경의 2시, 데니의 뮤직쇼,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 등의 프로그램에서 틴트어카코리아의 광고를 들을 수 있다.

라디오 광고를 접한 일반 소비자들은 광고가 너무 재미있고, 타 광고에 비해 전달력이 높은 것 같다며 틴트어카 라디오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라디오를 듣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틴트어카 브랜드를 인식시키며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틴트어카 관계자는 다양한 광고매체를 통해 틴트어카 브랜드를 널리 알리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