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호텔취업 인기…경력 무관, 취업 후 영주권 신청까지 가능

- 캐나다 Front Desk 및 House Keeper 취업, CAD 6,000에 가능

- 무상의료혜택 및 자녀 무상교육으로 학부모에게도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캐나다 호텔취업이 인기다.

캐나다 관광 분야는 캐나다 총 생산의 67.9%를 차지하고 있다. 이 중 호텔 산업은 연간 600억이 넘는 수익을 달성하고 있으며 6만여 개의 직업처가 고루 분포되어 있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따라 해외인력에 대한 고용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캐나다 호텔취업의 장점은 첫 번째로 경력과 전공에 무관하게 캐나다 취업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숙련직종의 경우 취업을 위해 상대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영어실력이 요구되고 일정한 Job Skill이 필요한 반면 호텔산업은 개인의 영어 실력과 job skill 수준에 맞는 분야로 선택이 가능하다. 따라서 영어 실력이 낮거나 전공이 다르더라도 일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이라면 누구든 취업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캐나다에서 호텔에 취업을 한 후 일정기간 이상 근무하시면 해당 부문의 경력과 영어성적(IELTS)에 따라 영주권 신청의 기회가 있고 무상의료혜택 및 자녀들의 고등학교까지의 학비를 면제를 받을 수 있어 자녀교육을 생각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부담이 되는 자녀의 학비를 아낄 수 있고 주마다 다르기는 하나 일한 경력에 따라 이민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취업 업종은 Front Desk 및 House Keeper, F&B 등이며 급여는 시급 $10~$13 선이다.

캐나다 호텔 취업은 비젼유나이티드(02-596-1361)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취업을 위해 드는 비용은 캐나다 달러 기준 CAD $6,000(한화 약 690만원)로, 업계에서는 가장 저렴한 비용이다.

(주)비젼유나이티드(대표이사 나경희)는 해외취업 전문기업으로 캐나다 치기공, 용접, 호텔 취업과 싱가폴 호텔/대기업 취업, 미국인턴쉽, 그리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해외취업연수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비젼유나이티드 개요
비젼유나이티드는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0년간 한국 치기공 해외취업 분야의 1위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동시에 국비지원 어학연수 및 해외취업, 글로벌 특성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sionutd.com

연락처

비젼유나이티드
해외취업연수팀
김신희 사원
02-523-13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