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모바일 체험 마케팅 도입

뉴스 제공
팬택
2012-07-04 10:11
서울--(뉴스와이어)--팬택(www.pantech.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모바일 3D 광고를 도입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모바일 중심의 최근 IT 환경에 맞게 혁신한다고 밝혔다.

현재 IT환경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팬택은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사로서 모바일 중심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데 앞서나가고 있다. 팬택은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느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같은 사용자 경험을 갖고, 쉽게 정보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한다. 국내 제조사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행하고, 경쟁사에 앞서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같은 사용성을 갖도록 사이트를 리뉴얼하는 등 모바일 IT 환경에 맞는 변화를 빠르게 도입하고 있다.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각종 디바이스(N-Screen)에서 같은 사용성 제공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www.isky.co.kr)는 이번 개편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속하더라도 같은 화면, 같은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 중심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사용자가 가장 자주 찾는 제품 정보, 사후 지원 정보 등에 한 페이지에서 바로 접근 가능하도록 했다.

팬택이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클라우드 라이브, 앱스 플레이 등의 서비스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 역시 사이트 첫 페이지에서 제공된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에 올라오는 스카이 스마트폰에 대한 의견들도 모아서 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 모바일 3D 광고…사용자가 직접 만져보면 즐길 수 있는 요소 구현

팬택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이었던 모바일 광고에도 혁신을 가져왔다. 6월말부터 각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3D 광고를 진행중이다. 국내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3D 광고를 통해, 일반적으로 제품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이 고작이었던 모바일 배너 광고에 대한 개념을 일신했다.

현재 집행되고 있는 ‘베가레이서2’ 모바일 광고를 터치하면, ‘베가레이서2’를 회전시켜 보거나 음성인식 기능과 혁신적 배터리 라이프 등의 특장점을 게임처럼 체험해볼 수 있는 3D 화면으로 진입하게 된다.

팬택은 이번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모바일 3D 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스카이 스마트폰에 대해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팬택은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모바일 중심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
홍보팀
이성호 사원
02-2030-0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