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 2’ 참가자 모집

- 올 가을, 고어텍스 신발의 우수성을 경험할 100명의 체험단 선정

- 고어텍스 신발에서 2000만원의 상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07-05 08:46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7월 6일부터 8월 17일까지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2’에 선정된 25개팀, 총100명의 참가자는 9월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11월 말까지 총 2,000만원의 상금을 두고 고어텍스 신발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2’는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4인의 팀 구성 후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 편의를 위해 고어텍스 공식 브랜드 커뮤니티는 물론 메일, QR코드를 통한 모바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25개팀, 100명의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어텍스 신발, 고어텍스 모자, 배낭이 개인 지급되며 팀당 활동비로 50만원이 함께 지급된다.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2’의 참가자들은 일상생활, 오프로드,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3가지 주제로 총 10가지의 체험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수행 시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10가지의 체험미션은 일상생활에서 착화 및 신발 길들이기, 세척 및 관리, 워킹 체험,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체험 등 고어텍스 신발을 신고 실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통해 고어텍스 신발의 편안함과 뛰어난 기능성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3달간의 체험미션을 통해 7개팀과 개인 수상자 2인에게는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이창민 부장은 “고어텍스 신발은 산에서만 신는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환경 속에서도 고어텍스 신발만의 방수성, 투습성, 내구성으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하게 해준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더욱 새로워진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 2’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시즌 2’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고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