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청소기 흡입구와 먼지봉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정현주대표이사, www.electrolux.co.kr)가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를 일렉트로룩스의 기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흡입구 5종과 먼지봉투 5종의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흡입구 5종과 먼지봉투 5종은 지난 10년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한국 주부들의 니즈를 파악해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뿐만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의 청소기(직경 32/35mm*)까지 일렉트로룩스 10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업그레이드하고 튜닝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

*시판되는 청소기의 대부분이 32mm 혹은 35mm 이다.

흡입구 5종은 각각 낮은 가구 밑까지 넣어 청소할 수 있는 ‘스피디클린 흡입구’, 한국형 바닥에 맞춘 ‘사일런트 파케토 흡입구’, 패브릭에 붙은 동물의 털까지 제거해 주는 ‘애니멀 키트’, 침구 속 진드기,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텍스타일터보 흡입구’, 좁은 틈새와 가구 위를 흡입구 하나로 청소할 수 있는 ‘3in1 액세서리 흡입구’ 이다. 특히, ‘스피디클린 흡입구’은 44mm의 얇은 두께와 180도 회전하는 조인트의 부드럽고 자유로운 핸들링으로 틈이 좁은 장롱과 소파 밑도 걸림 없이 편안하게 청소가 가능해 한국 주부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함께 런칭하는 먼지봉투 5종은 각각, 천식 및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 등의 알러지원을 모두 걸러내어 여과하는 ‘안티알러지 HEPA항균 S-bag® 먼지봉투’, 미세먼지까지 여과하는 ‘항균 S-bag® 먼지봉투’, 모든 악취의 근원을 잡아주는 ‘안티오도르 항균 S-bag® 먼지봉투’, 먼지 봉투 폐기 시에 생분해되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그린 S-bag® 항균 먼지봉투’, 먼지봉투에 방향제, 모터보호필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메나룩스 먼지봉투’다. 특히, ‘안티알러지 HEPA항균 S-bag® 먼지봉투’는 유럽의 저명한 알러지 연구소인 ECARF**에서 항알러지 인증을 받아 각종 알러지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꽃가루, 미세먼지, 집먼지 진드기와 고양이 알레르겐 등을 남김 없이 잡아주는 먼지봉투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렉트로룩스 정현주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세계 최초로 가정용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이래 전문적인 노하우와 소비자 니즈를 기본으로 연구,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새롭게 런칭하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액세서리 라인’은 흡입구과 먼지봉투 교체를 통해 기존의 청소기를 교체하지 않으면서 청소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액세서리 만으로도 일렉트로룩스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청소기 활용도를 높여 생활의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흡입구 5종과 먼지봉투 5종은 오늘부터 전국 이마트 8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ECARF: the European Centre for Allergy Research Foundation (유럽 알러지 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코리아 홍보대행
PR엔
정진수
02-3473-48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