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맛도 모양도 ‘FUN FUN’한 몽키바나나 도넛 출시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2-07-05 09:51
서울--(뉴스와이어)--BR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여름철 간편하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몽키바나나’ 도넛을 새롭게 출시하고 고객들의 여름 바캉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몽키바나나 도넛은 쫄깃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바나나, 초코, 그린애플, 스트로베리 등 4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또한, 미니바나나 모형의 작고 귀여운 패키지디자인은 휴대하기가 간편해 아침식사와 오후 간식으로 좋으며,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의 바캉스 장소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개당 700원이다. 더불어 7월 6일부터 몽키바나나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몽키바나나 5개 팩을 2,800원에, 10개 팩을 4,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던킨도너츠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몽키바나나 팩 구매하고 몰디브로 떠나자!’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몽키바나나 5개, 10개 팩 구매 후 구매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던킨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에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4박 6일의 메가몰디브 여행상품권(1명)과 칼리타 핸드드립 커피 세트(10명), 글라스락 에코머그 세트(10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해피콘(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몽키바나나 도넛은 쫄깃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오후 간식과 바캉스에서 즐기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며, “몽키바나나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이 될 몰디브 여름휴가 지원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홍보대행
그레이프피알
나귀주
070-4366-2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