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캐슬 지우와 웹툰 ‘용의 아들 최창식’의 만남…다크로드 OST 출시

뉴스 제공
세이버패밀리
2012-07-06 14:05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불러본 곡, 록발라드 ‘발걸음’을 부른 에메랄드캐슬 지우가 2009년 10년만의 앨범 복귀작 ‘기약’ 이후 내는 3년만의 싱글 ‘돌아볼까’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감성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우는 이번 싱글에서 더욱 원숙한 보컬과 세련된 곡 해석으로 듣는 이의 감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싱글은 네이버 웹툰 싸우자귀신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가 임인스의 웹툰 ‘용의 아들 최창식 다크로드’의 OST 수록곡으로 웹툰의 애절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에메랄드캐슬 지우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예수 역,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베르테르 역 및 이지훈, 아이비, 이수영 등의 보컬 트레이너와 이기찬 9집 [미인], 이수영 10집 [단발머리] 총 프로듀서, 호서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 드림보컬컴퍼니 대표로 후배들을 양성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김보경, 원더풀 라디오 OST 등 폭넓은 작곡 및 음악활동으로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작곡가이자 듀오 러브시티가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앨범을 빛내고 있다.

타이틀곡 ‘돌아볼까’는 헤어짐과 만남의 경계선에서서 미묘한 감정선의 변화를 노래하며, 에메랄드캐슬 지우의 힘 있는 보컬과 러브시티의 프로듀싱의 절묘한 호흡이 곡의 느낌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을 기획한 러브시티의 소속사 세이버패밀리 윤석구 대표는 “작곡에 참여한 러브시티와 내 자신이 어릴 적부터 에메랄드캐슬의 음악, 특히 ‘발걸음’의 열성적인 팬이었다. 동경하던 에메랄드캐슬의 감성보컬 지우와 작업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며, 보컬의 진정성으로 대중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지우는 앞으로 지속적인 앨범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할 계획이다.

세이버패밀리 개요
안녕하세요 세이버패밀리입니다. 세이버패밀리는 (주)큐브엔터테인먼트, (주)스타쉽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에이비엔터테인먼트등 국내 유수의 연예기획사와 연계하여 홈페이지 제작 및 공연 인프라 관리 등 컨설팅 사업 부문, 미국 리퀴드이미지 사와 제휴하에 비디오형 고글 판매 마케팅 부문, 유/무선 음원 사업 및 가수 매니지먼트 관련 엔터테인먼트 부문, 2010년 상반기 고객선정 최우수 화상영어 회사 토크글로벌 운영, 토탈 렌탈서비스(사진, 뮤직 스튜디오)를 제공하는 렌탈 서비스 사업 부문을 하는 토탈 매니지먼트 업체입니다. 각분야의 전문가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상시 대기하며 고객을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웹툰 용의아들 최창식: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
네이버뮤직: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324...

웹사이트: http://www.savorfamily.com

연락처

세이버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부문
윤석구 실장
010-3434-2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