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하이드로 ‘당당한 전액환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7-09 09:45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가 파격적인 전액 환불 이벤트를 준비했다. 쉬크의 ‘당당한 전액환불 이벤트’는 하이드로 면도기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당당한 전액환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쉬크의 ‘당당한 전액 환불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드로 면도기 및 면도날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구입 후 2주 안에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 하이드로 면도기에 대한 불만 사항을 묻는 간단한 설문을 완료하면 된다.

소비자는 쉬크 홈페이지에서 불만족한 제품에 대한 환불요청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환불요청은 구입일로부터 2주 내에 접수되어야 하며 ‘당당한 전액환불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한 제품을 선택하고 그에 대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된다. 설문은 크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질문과 하이드로의 주요 세부 기능의 만족도에 대한 질문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클릭을 통해 원하는 항목에 간편히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롭게 불만사항을 기재할 수 있는 항목도 있어 평소 제품에 대한 사용소감과 개선점에 대해 의견을 게재할 수 있다.

제품 수거는 에너자이저코리아의 지정 택배사가 직접 진행한다. 소비자는 하이드로 제품에 대한 영수증만 있으면 제품의 구입처와는 관계 없이 모두 환불신청 가능하다.

쉬크의 하이드로는 수분(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보습에 초점을 맞춘 면도기로 스킨케어와 면도의 개념을 합친 신개념 면도기이다. 하이드로는 기존 윤활밴드 대신 수딩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E를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를 장착하여 보습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플립트리머 기능과 특허를 획득한 스킨가드 등 자극 없는 보습면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쉬크 담당자는 이번 “쉬크의 ‘당당한 전액환불 이벤트’는 하이드로 면도기의 제품력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하지만 현재의 기술에 만족하지 않고, 전액환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