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성경필사 솔루션, 어르신들 컴퓨터 가르쳐요”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2-07-09 16:5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교회들과 성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솔루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여러 솔루션이 있겠지만 그 중 단연 보급률이 높은 솔루션은 역시 ‘성경필사’ 솔루션이다.

성경필사 솔루션은 사용자가 웹공간에 접속, 회원가입 후 자신이 통독하고 싶은 성경구절을 타이핑하면서 성경을 직접 정독할 수 있는 환경을 웹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기독관련 IT 회사들 몇 개소에서 이 솔루션을 제작하지만 가장 규모가 큰 곳은 엠플러터닷컴(www.mflutter.com)이다.

엠플러터닷컴은 교회 IT시장지배율 1위인 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와 단독제휴를 통해 성경필사 솔루션을 국내 교회는 물론 미국 한인교회에 보급하고 있다.

왓에버서치 기획실 엄윤지 주임은 “우리 회사가 정기적으로 교회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면, 역시 가장 인기 있는 솔루션은 몇 년 째 성경필사 솔루션”라며 특히 60대 이상의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어르신들이 왓에버서치가 브랜딩한 성경필사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컴퓨터를 배우실 정도라고 그 시장성을 어필했다.

실제로, 이 회사가 성경필사를 통해 올리는 수익은 회사 전체수익의 20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적지 않은 수치다. 이 회사는 성경필사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으로 성경필사 솔루션 제공회사에 기능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환경 업그레이드를 의뢰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솔루션 보급을 위해 지난 4월까지 진행했던 성경필사 솔루션 무상지원 이벤트를 올해 9월 31일까지 연장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왓에버서치는 자사에서 서비스 받고 있는 교회의 성도들이 아니더라도 무상으로 성경필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성경필사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 경로를 제공하고 있다. 성경필사 무료체험 경로는 http://bible.mflutter.com/ebible3/Account/LogOn 이다.

규모가 작든 크든 현재 교회를 다니고 있다면 성경필사 솔루션을 통해 신앙에 더 가까워지고 컴퓨터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무료 기독방송국개설: http://www.CLoveTV.com
무료 모바일웹제작서비스: http://www.mflutter.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홍보팀
주임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