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소싱 디자인티셔츠 브랜드 디자인레이스,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초대 이벤트 진행

-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 참가 기념 초대 이벤트 및 현장 이벤트 진행 예정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7-10 13:26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소싱 디자인 티셔츠 플랫폼 디자인레이스(Designrace)가 2012년 뜨거운 여름을 식혀 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대천 해수욕장에서 개최될 해변 친환경 음악 페스티벌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에 참가하는 디자인레이스는 디자인레이스 회원 및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그린그루브 페스티벌은 AKON와 원더걸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비롯, 인펙티드 머쉬룸, 델리스파이스, 10cm, 마이티마우스, 버벌진트, 그리고 보이스코리아 Top4 등 화려한 라인업의 무대와 보령머드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국내 최고로 핫한 페스티벌로 떠오르고 있다.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의 2일권 티켓이 걸려 있는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www.designrace.co.kr)나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등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참가가 가능하다.

그 첫번째 이벤트로 디자인레이스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designrace)에 와서 ‘좋아요’를 눌러 팬이 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 2일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설문 이벤트 등 다양한 티켓 이벤트와 페스티벌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는 ‘Every T-shirt has a Story’라는 슬로건으로 디자인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하여 디자인을 출품, 대중들이 평가하여 실제로 티셔츠로 제품화하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와 관련된 디자인레이스 초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Culture Group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