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bile Alliance(OMA), 메시징 워크샵과 회사 제품 데모행사로 10주년 기념

- 최근의 API 프로그램을 강조하는 인터넷의 Telco Networks 네트워크로의 수렴과 새로운 IP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레거시 메시징 시스템 대체를 다루다

뉴스 제공
Open Mobile Alliance
2012-07-10 14:43
브루클린 뉴욕주--(뉴스와이어)--OMA와 120 회원사가 모바일 산업 전체와 신산업 계열 및 개발자 커뮤니티의 이익에 지대한 영향을 미쳐온 10년간의 규격 작업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 브루클린에 도착하였다. 이 기구는 중대한 이정표를 기념하면서, 운영자 네트워크의 레거시 정보통신 시스템과 기존의 리소스로 끊김이 없이 운영해야 하는 완전하게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업체를 포함하도록 진화된 업계로부터의 향후 요건을 예측한다.

OMA는 2012년 3월 기기관리 규격 시리즈로 14억 건 배포라는 이정표에 도달함으로써, 모바일 및 인터넷 플랫폼 모두에서 데이터 서비스의 세계적인 도입을 지원하는 역사를 계속한다. OMA의 기여는 기기관리 및 콘텐츠 제공 및 권한 관리, 메시징, 장소 및 방송 기술을 포함하는 다양한 작업 그룹에 걸쳐 있다. 최근 OMA는 운영자 네트워크를 개방되고 프로그램이 가능한 방법으로 제 3 자 개발자에게 공개하는 표준화된 API를 사용하여 개발자 커뮤니티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OMA의 위원회 의장이자 Orange France Telecom의 수석 어드바이저인 Mark Cataldo는 “우리의 광범위한 API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규격의 수로 급속하게 성장하는 기계-대-기계 서비스 시장을 지원하며, 전체 가치 사슬로부터 관심과 참여를 계속 유도하고 있다. 더욱 흥미롭게도, 곧 네트워크와 연결될 자동차, 보건관리, 소비자 가전제품 및 센서 벤더에서도 OMA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OMA 규격이 구축된 곳에서 광범위한 시장성을 추구하는 신생 기업들 또한 OMA의 가치를 목격하고 있고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 지에 대한 방법을 배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1주일의 행사에 대한 의제는 OMA의 정기 규격 작업과 위원회 회의에 추가하여, 새로운 글로벌 메시징 표준에 대한 필요를 다룰 워크샵이 포함된다. OMA 위원회의 부의장이자 Telefonica의 표준화 책임자인 Kevin Holley는 “인스턴트 메시징과 독점 솔루션은 사일로에서 운영된 플랫폼과 기술이라는 이력을 갖고 있고 서로 간에 상호운영되지 않는다. 우리의 워크샵은 특별히 산업으로서 우리가 직면한 메시징 표준화 문제를 다루며 네트워크 운영업체 등이 어떻게 글로벌 사용자의 니즈를 처리할 것인가를 다룬다. 더욱 중요하게도, 우리는 사업모델을 위해 인터넷 기반의 메시징을 사용하는 OTT 및 기타 벤더의 관점을 포함시켜왔다. 이러한 기업들의 의견은 우리가 글로벌 메시징 표준에 대한 진정한 니즈가 있는지 여부를 우리가 알 경우 중요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전체 워크샵의 의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OMA는 7월 12일 1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회원사 제품 데모 데이를 개최한다. 이 계획된 제품 데모 행사는 신규 및 이전에 수립된 OMA규격을 사용하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가 기존의 운영업체 시스템의 최상단에 어떻게 구축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OMA Technical Plenary의 의장이자 Alcatel-Lucent의 표준화 담당 이사인 Musa Unmehopa는 “우리 회원사와 게스트 회사들은 기존 제품과 컨셉 모델의 증빙 모두에 대한 12가지 다른 데모를 선보인다. OMA의 오래 계속되는 이네이블러 전체에서 모듈 방식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네이블러의 합류를 볼 수 있다.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제품과 서비스, 장소 기반 기계-대-기계 커뮤니케이션과 심지어 상호 운용이 가능한 서비스가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작동한다. 데모 제품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OMA 관련정보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베어러 네트워크에서 모든 지리적 경계를 넘나드는 상호운용성 서비스를 생성하기 위한 개방형 규격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OMA는 지속적인 유지보수, 개정과 새로운 버전의 작업으로 100개 이상의 이네이블러 릴리스를 공개했다. OMA의 규격은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수십 억개의 신규 및 기존 유선 및 모바일 터미널을 지원한다.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에 발맞추어, OMA의 회원사들은 신규 및 향상된 정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의 도입을 지원한다. OMA는 무선 가치 사슬의 모든 핵심 요소로부터의 기여업체를 포함하며, 시장에 시기적절하고 효율적인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의 도입에 기여한다.

OMA(Open Mobile Alliance)이름과 OMA로고는 Open Mobile Alliance Ltd.의 등록 상표이다. 본 언론보도에서 언급한 다른 제품과 회사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 또는 상호일 수 있다.

Open Mobile Alliance 개요
국제적인 기술 표준 설정 기구인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지역적 경계와 모든 방식의 네트워크에서 작동되는 상호운용적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개방형 사양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mobilealliance.org

연락처

Elizabeth Rose
Communications Director
Open Mobile Alliance
+1.858 623 0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