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뱅크아이’ 사이트에서 비교 가능

- 이제 아파트 담보대출도 마트처럼 금리비교 사이트에서 쇼핑하자

뉴스 제공
좋은생각
2012-07-10 15:11
서울--(뉴스와이어)--아파트 담보대출을 확인할시 은행마다 일일이 방문하면서 체크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좋은생각은 아파트 담보대출 시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인 ‘뱅크아이((http://www.bank-i.co.kr)’를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뱅크아이’에서는 부동산 주소와 평형대만 입력하면 주택 담보대출 뿐만 아니라 빌라 담보대출, 전세자금 대출 등 모든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캐피탈, 저축은행 등)의 은행별 대출 금리를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은행의 실시간 대출 금리를 비교해 주고 금리 의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 기간, 상환계획 등 장기적인 부분까지 비교해 주기 때문에 대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검토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뱅크아이 담당자는 “최근 추가대출보다는 변동 금리를 고정 금리로 대환대출하거나 잘못 받았던 대출을 갈아타는 등 조금이라도 이자를 줄이려는 문의가 늘었다”며, “뱅크아이는 상담 시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별도의 수수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좋은생각 개요
뱅크샵(www.bankshop.co.kr)은 업계 최초로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전문서비스를 시작한 업체로 상시 20여명의 전문 상담사를 보유해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등의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저금리를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임대아파트보증금담보대출, 토지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등의 우대금리와 우대조건을 신용조회 없이 무료로 비교 받을 수 있다. 또 한국은행기준금리추이, 국고채금리, 코픽스금리 등 은행의 대출기준금리추이도 살펴볼 수 있다.

뱅크아이: http://bank-i.co.kr

연락처

좋은생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