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회솔루션, 한 곳에서 찾으세요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2-07-10 17:31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도 교회행정과 재정의 투명화가 대두되면서 교회들이 앞다투어 교회의 행정을 가장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이슈를 던지고 있다. 이런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도구는 두말할 것 없이 웹솔루션이다. 문제는 교회와 관련된 웹솔루션들을 한 곳에서 접하고 체크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국내 교회들이 찾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대안 중 하나가 20여종의 관련 특허와 프로그램등록 저작권을 보유한 왓에버서치닷컴이다. 이 사이트는 1999년 한국기독교의 IT사역을 위해 시작된 왓에버서치의 자사 사이트로 교회운영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솔루션들을 소개하고 있다.

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는 1999년 미래나야라는 사명 하에 한국 기독 IT사역을 위해 교역자 중심으로 시작됐으며, 2006년을 기점으로는 교회시장을 넘어선 일반 IT시장중, 특히 ERP 및 웹솔루션 개발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회사다. 현재 교회사업파트와 관련해서는 일반 IT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교회들이 놓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보급해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전사적 글로벌화와 함께 웹사이트를 개편하면서 국내 교회들이 교회와 관련한 웹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얻어갈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다. 이러한 개편은 교회운영을 위한 관련 웹정보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웹공간이 너무 부족하다는 교회담당자들의 의견을 청취한 후 진행됐다.

특히, 왓에버서치 사이트에는 행정관리솔루션, 재정관리솔루션, 성경필사솔루션, 기도관리솔루션, 장소차량관리솔루션, 교회미니홈피솔루션, 교회커뮤니티솔루션, 웹사이트를 만들면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웹통합관리시스템(WMS), 교인교적솔루션 Zion(시온)10 등 다양한 솔루션을 교회담당자들이 한눈에 볼 수 있어서 교회의 관련 담당자들은 시간을 아끼며 보다 정확한 관련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한편, 왓에버서치는 하반기를 맞아 자사의 고객들에게 직접 디자이너와 기획자가 전화를 걸어 교회가 처해있는 웹환경의 어려움과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는 1:1조이콜(고객만족도 상승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교회고객에게 안내하고 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교회동영상 무료업로드: http://www.clovetv.com
웹방송국 무료개국서비스: http://www.tong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홍보팀
주임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