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기부문화를 생활화하면 행복해져요”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2-07-10 18:28
서울--(뉴스와이어)--ERP 및 웹솔루션개발 전문회사 ㈜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가 조직 내에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어 동종업계에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우선 회사차원에서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1%나눔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1%나눔 운동은 기업이 기업의 수익 1%를 국제구호기구인 월드휴먼브리지에 기부하면, 월드휴먼브리지는 자체적으로 진행중인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하는 운동이다.

월드휴먼브리지의 경우는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님이 직접 ㈜왓에버서치를 방문해 사옥입주 예배를 하는 등 기부와 관련해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직원들에게 기부마인드가 생기도록 유도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지각제도를 도입해 지각을 하는 직원들에게 시간 당 특정금액을 벌금으로 책정한 후 매년 말에 벌금의 총액을 직원 개인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해 직원들에게 기부를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한편,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워크샵에서는 직원들로부터 나눔실천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발표할 기회를 제공해, 직원들이 나눔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교회 웹 카운셀러: http://www.ghrcenter.org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홍보팀
주임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