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녹색산업개발원, 지속가능 브랜드 지원센터 통해 중소기업 브랜드 리드하다

- 브랜드가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2012-07-11 08: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녹색산업개발원(이사장 송기남)은 환경과 에너지를 주요 정책으로 표방하는 녹색산업의 신성장동력을 위해 지속가능 브랜드 지원센터를 설립, 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관이다.

금번 본 개발원은 중소기업들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통 및 마케팅 등을 보다 전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12년 7월 10일 한국녹색산업개발원과 e문화예술교육연구원간 지속가능브랜드지원센터 운영 협약 및 원장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지속가능브랜드지원센터 방미영 원장은 “앞으로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의 브랜드 지원에 한국녹색산업개발원의 지속가능 브랜드 지원센터가 함께 하여 기업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지시켜 브랜드의 충성고객을 확충함으로써 기업의 매출향상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속가능브랜드지원센터는 중소기업전문 컨설턴트 육성 아카데미 운영, 중소기업 브랜드 제고 토털 컨설팅, 중소기업 임직원 직무연수, 중소기업 진흥 세미나 개최, 창업, 취업박람회등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텔러 전문교육과정을 통해 녹색산업, 신성장동력을 위한 브랜드컨설턴트가 되고자 한다면, 한국녹색산업개발원 (http://greenidi.or.kr)에서 자세한 과정정보 및 교육신청을 할 수 있다.(상담전화 02-532-1277)

한국녹색산업개발원 개요
한국녹색산업개발원(이사장 송기남)은 민법 제32조와 지식경제부장관 및 그 소속 청장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에 의거 “녹색산업 진흥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 녹색경영컨설팅 등 제반 업무”를 통해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실천함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설립된 녹색교육전문 비영리재단법인입니다. 본 개발원에서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통해 경제와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분야별 녹색 전문가를 양성하고, 산․학․연의 모든 주체들이 참여하는 컨소시엄 구축과 훈련 및 재훈련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함으로써, 녹색성장 글로벌 리더 양성을 통한 녹색산업진흥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미래 녹색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녹색시민 양성과 자원낭비 및 환경오염을 예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국가와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idi.or.kr

연락처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양혜진 이사
02-532-1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