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성동종합사회복지관 소속 ‘나누리네 장난감’ 후원 및 오픈 기념 행사 개최

- 립톤과 이마트가 함께하는 ‘제 4회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 통해 장난감 대여소 후원

- 장난감 대여소 제작 후원 및 오프닝 행사 개최로 어린이 복지에 기여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12-07-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은 7월 10일 이마트와 함께 서울 성동구 마장동 성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동을 대상으로 장난감을 대여해주는 사회 복지 사업인 ‘나누리네 장난감’ 무료 대여소 오픈을 후원하며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은 지난 2009년부터 계속되어 온 립톤과 이마트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해 다른 주제를 선정하여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에서 후원한 ‘나누리네 장난감’은 성동구 및 인근 전지역 영유아 및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신체놀이활동 중심의 장난감 무료 대여소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립톤은 장난감 대여소 내부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 제작 지원 및 새로운 장난감 250여종을 구입하여 기증하였다.

‘나누리네 장난감’ 오픈식에서는 ‘기분까지 상쾌하게 립톤 무빙 카페(Lipton Moving Café)’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무더운 날씨에 행사를 참관하러 온 모든 사람들에게 립톤의 시원한 아이스티를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이 날 성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이스티 무료 시음 행사와 더불어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팝콘을 무료로 제공하고, 즉석 캐리커처를 제작해 주거나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경희 유니레버코리아 이사는 “온 가족이 즐겨 마시는 차 전문 브랜드로서 립톤은 4년째 지속되어 온 아동과 가족의 행복에 대한 관심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장난감 무료 대여소를 후원하여 장난감이 필요한 많은 아이들에게 립톤이 선택의 다양성과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립톤 홍보대행
PRGATE
김아영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