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무료 웹사이트 성능 측정 보고서 ‘스피드오브웹’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한국컴퓨웨어
2012-07-11 11:05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한국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는 오늘, 웹사이트 성능을 측정한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피드오브웹(SpeedoftheWeb)’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피드오브웹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과 인터넷 네트워크 에지(edge)(인터넷 접속 시 사용되는 사용자 기기를 포함한 모든 접속 창구) 의 복잡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주요 경쟁사와 자사의 웹사이트 성능과 속도를 15개 기준으로 비교한 심층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웹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개발 팀 담당자들은 웹사이트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권고사항과 조치 경로 정보를 활용하여 궁극적으로 운영비 절감은 물론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다.

스피드오브웹은 세계적으로 방문자가 가장 많은 웹사이트 1000개를 업종별로 분류하여 기준 지표로 제공하며, 이 순위는 전세계 웹사이트 페이지 뷰 및 인기도 순위, 금융, 의료, 여행, 소매, 매체, 스포츠 등의 업종별 랭킹 등을 제공하는 알렉사(Alexa®) 및 컴퓨웨어 고메즈 (Compuware Gomez) 벤치마크 결과 자료를 기초로 한다.

스피드오브웹 서비스에 사용되는 컴퓨웨어 다이나트레이스(Compuware dynaTrace)는 끊임없이 확장되는 동적인(다이나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트랜잭션 모니터링과 관리를 지원하여 퓨어패스(dynaTrace PurePath) 분석을 통해 몇 초 안에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한 문제의 근본 원인을 철저히 추적할 수 있다.

한국컴퓨웨어 서진호 대표는 “웹 운영 환경이 매우 복잡해지는 상황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 공급망의 모든 지점에서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도록 문제점을 빨리 파악하여 관리해야 한다. 스피드오브웹은 전체 웹 애플리케이션 공급망에서 웹사이트의 성능을 정확히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 성능 개선은 물론 궁극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 사용자 만족도 제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스피드오브웹은 테스트하기를 원하는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기만 하면 바로 몇 분 안에 분석보고서를 e메일로 전송해 준다. 분석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세부 성능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 웹사이트 소유자와 IT 부서 담당자기 읽기 쉬운 차트 형식으로 제공되며, 타사 사이트와 성능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관련 정보 제공
- 최상위 사이트 3개의 결과 수치와 15가지 분석 기준에 따른 각각의 결과 제공
- 웹 개발 담당자들을 위하여 사이트의 실제 성능과 여러 문제의 근본 원인 등 심도 깊은 코드 레벨 분석 등을 포함한 심층 분석 결과 제공

컴퓨웨어APM(Compuware APM)은 웹, 비-웹(Non-Web),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컴퓨웨어 APM은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 마일: First Mile) 내외부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 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웹사이트: http://www.compuware.co.kr

연락처

한국컴퓨웨어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