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유레일과 함께 ‘비아 포토 에세이’ 공모전 개최

2012-07-11 11:12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유레일 한국사무소와 함께 ‘비아가 있는 아름다운 우리 길’ 포토 에세이 공모전을 7월 27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비아’와 함께 하는 국내의 ‘아름다운 우리 길’을 주제로 사진과 소개글(400자 이내)을 스타벅스(coffeetogo@istarbucks.co.kr)와 유레일(goeurail@naver.com) 양측에 동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자체 예심을 거쳐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StarbucksKorea)에 소개되며, 방문자들의 ‘좋아요’ 추천과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유럽항공권 2매과 유레일 글로벌 패스 10일 탑승권 2매, 2등 1명에게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 15일 탑승권 2매, 그리고 3등 1명에게는 유레일 셀렉트 패스 3개국 5일 탑승권 2매 등이 스타벅스 비아 및 텀블러와 함께 주어진다. 4등(40명)과 5등(50명)에게도 스타벅스 비아 및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며, 수상작은 9월 7일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비아(VIA)는 라틴어로 ‘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비아를 즐기며 전국 곳곳의 아름다운 우리 길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비아 레디 브루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스타벅스가 20년간 자체 연구 개발한 인스턴트 미세 분말 커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는 커피의 향과 바디감, 풍부한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콜럼비아와 이탈리안 로스트, 베란드 블렌드 세 가지 맛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개입 기준 3,500원, 12개입 기준 12,800원이다.

한편, 유레일 패스는 유럽에 거주하지 않는 외국인이 유럽을 여행할 경우 일정기간 동안 무제한 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 일종의 자유 이용권으로, 유럽이 아닌 지역에서 구입 가능한 열차 탑승권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