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해찬들’, ‘자연의 시간표대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7-12 08:4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장류 브랜드 CJ제일제당 ‘해찬들’은 10월 말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콩을 심어 재배하고 수확한 콩으로 직접 장까지 담그는 ‘자연의 시간표대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의 시간대표대로’는 ‘해찬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jhaechandle)에서 콩을 신청하고, 집에서 직접 콩을 키우며 자라는 과정을 공유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다. 소비자들은 콩에 직접 이름을 붙이고 단계별 콩의 성장과정을 사진으로 찍은 후 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중 열매를 맺고 수확하는데 성공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이 직접 담근 30만원 상당의 명품 진된장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자연의 시간표대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열매 수확에 성공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직접 장을 담그는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은 좋은 환경에서 자란 원재료 선정에서 숙성까지 자연의 시간표를 따라 제품을 만든다는 ‘해찬들’ 브랜드 철학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박찬호 부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슬로우 푸드 대표 카테고리인 장류가 좋은 원재료와 숙성, 그리고 자연의 기다림 속에서 최고의 맛이 완성된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자연의 시간표를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해찬들’은 지난달 28일 CJ제일제당 빌딩 내 CJ식품연구소가 관리하는 ‘CJ The Farm’에서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 정광호 박사, CJ식품연구소와 함께 2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직접 콩의 성장과정을 경험하는 ‘자연의 시간표대로’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날 아이들은 정광호 박사로부터 콩의 성장과정 및 심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직접 콩을 심었다. 이후 지속적으로 콩의 성장과정을 관찰하고 관리하며 최종 수확까지 경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미디어마케팅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