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플레이, 7월 15일부터 한달간 ‘2012 쿨 썸머 페스티발’ 실시

- 올 여름 단 한번뿐인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 7월 15일~8월 15일 한달간 진행

- 할인가에서 패키지로 묶어 또 할인되는 더블할인, 총 9가지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

- 저가형부터 고급형까지, 여성·남성·커플별로 여름 1탄·여름 2탄·여름 3탄에 담아

뉴스 제공
코토이
2012-07-12 10:30
광주--(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휴가 앞두고 에이치플레이가 시원하게 쏘겠습니다!”

할인가격에서 패키지로 묶어 또 할인되는 더블할인 찬스

대한민국 성인용품의 중심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달간 ‘2012 에이치플레이 쿨 썸머 페스티발’ 이름으로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에이치플레이가 엄선한 총 9가지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44,000원부터 110,000원까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9가지의 패키지 상품은 여성을 위한 실속 패키지 3종, 남성을 위한 실속 패키지 3종, 행복한 커플을 위한 실속 패키지 3종으로 구분되어 고객의 니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세트할인 이외에도 무료배송, 적립금 지급, 무료 사은품 등의 특별 혜택이 주어지므로 성인용품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일년에 한번 있는 절호의 기회다.

외로운 여자 남자 행복한 커플을 위한 ‘여름 1탄’

먼저 여성용 1탄 패키지에는 여성용 소형 인기 바이브레이터인 페어리 미니마와 해외에서 더 인기있는 바이젤(VIGEL)을 1만원 할인된 4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페어리 미니마는 소형이라 휴대가 가능하고 원형 모양의 헤드가 매력적인 페어리 바이브레이터의 계보를 잇고 있는 제품이다.

남성용 1탄 패키지에는 비관통형 명품 남성기구인 세븐틴에볼루션 OEM 제품과 베스트 셀러인 사정지연 콘돔 칸(KHAN), 명기로션 3종을 4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커플을 위한 패키지에는 커플이 함께 사랑을 나눌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음이온 파워링 허즈밴드와 바이젤(VIGEL), 세시(CECI) 워밍글라이드(그린) 3종을 6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음이온 파워링 허즈밴드(3종)는 사이즈 별로 선택할 수 있고 두께가 얇아서 부담 없이 남성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시(CECI) 워밍글라이드는 고급로션과 용기 자체를 딜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200%의 듀얼 제품이다.

외로운 여자 남자 행복한 커플을 위한 ‘여름 2탄’

여성용 2탄 패키지 구성품목으로는 현재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진동 리얼 딜도인 야생마(택 1)와 강력한 진동이 장점인 슬라이드 3단 에그 진동기, 세시(CECI) 워밍글라이드(화이트)를 66,000원에 묶었다. 중형 바이브레이션 딜도의 대명사인 야생마는 골드펄 A타입과 다크호스 A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남성용 2탄 패키지에는 남성 자위기구 베스트셀러 3종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고점도 대용량의 명품 로션인 페페(PEPEE/ 360ml)를 66,000원에 묶었다. 베스트셀러 3종은 중형 사이즈의 묵직함과 리얼감이 돋보이는 비관통형 기구의 본좌 ‘포카리’와 독특한 디자인의 ‘가슴리에’, 기구 내부에 8개의 구슬이 있어 독특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명기 아야꼬’ 등이다.

마지막으로 커플을 위한 패키지에는 총 5가지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었는데, 여성용 바이젤(VIGEL)과 남성의 ‘확장’ 프로젝트를 수행할 비밀병기 ‘테크닉알파’, 간편한 원터치로 충분한 사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남성용 스프레이 ‘스텔리언 포맨’, 명품로션과 딜도의 듀얼기능이 돋보이는 세시(CECI) 워밍글라이드, 마지막으로 사정지연 콘돔 칸(KHAN)을 파격가 88,000원에 묶었다.

외로운 여자 남자 행복한 커플을 위한 ‘여름 3탄’

여성용 3탄 패키지 구성품목에는 남근의 적나라한 모습을 형상화한 초코맨과 골드맨(택 1)과 높은 점도를 자랑하는 명기로션, 딜도 겸용 고급 마사지 로션 세시(CECI) 워밍글라이드, 바이젤, 휴대용 바이브레이터 패션 애그 진동기(4종 중 1종 임의발송) 5종을 착한 가격 88,000원에 모두 담았다.

남성용 3탄 패키지에는 남성기구의 전설로 자리잡은 ‘명기의 증명’을 포함시켰다. 3탄 패키지에는 국산 OEM으로 제작되어 보다 퀄리티를 높인 명기의증명 005와 006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고점도 대용량의 명품 로션인 페페(PEPEE/ 360ml), 높은 점도를 자랑하는 명기 로션,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리지널 바이브레이터 ‘미니 에그 진동기’ 4종을 파격가 8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커플을 위한 패키지에는 커플이 충분한 사랑을 즐길 수 있도록 남성을 보다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성 특수 콘돔 파워맨, 남성을 단련시키는 팰러스 링, 여성용 소형 인기 바이브레이터인 페어리 미니마,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러브셀러브, 바이젤 5종을 110,000원에 거머쥘 수 있다.

에이치플레이(Hplay) 관계자는 “본격적인 올 여름휴가를 앞두고 에이치플레이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평소 마음에 점찍어 둔 제품을 좋은 가격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경기 여건이 좋지 않은 만큼 구매하시는 분의 여건을 고려, 9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패키지로 제품 구성을 한 만큼 구매자에게 가장 적합한 패키지가 어떤 것인지 잘 살펴보고 구매한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간편전화주문:에이치플레이(www.hplay.kr / 070-8249-1800)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최제승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