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여성들의 자신 있는 휴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수영장과 리조트에 가면 플레이텍스 선물이 ‘팡팡’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7-12 10:41
서울--(뉴스와이어)--“여성들의 ‘그 날’에도 자신 있게 물놀이를 즐긴다!”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에서 수영장 시즌을 맞아, 각종 수영장과 워터파크 등 리조트에서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수영장을 즐기기 좋은 여름 시즌, ‘그 날’로 인해 수영장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여성들을 구출해 주는 삽입형 여성용품이다.

여성 포털 마이민트의 설문 결과에 따르면, 616명의 여성 중 약 45%가 바캉스와 ‘그 날’이 겹쳐 여행을 미룬 경험이 있다고 답해, 많은 여성들이 ‘그 날’로 인해 바캉스를 마음 껏 즐기지 못한다는 것이 확인되어,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제품 증정 이벤트는 이태원 해밀턴 수영장, 부곡하와이, 경주 블루원 리조트 등에서 진행되며, 이용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선물 증정은 7월부터 8월말까지 진행된다.

선물로 전달될 플레이텍스 탐폰은 체내 삽입형 여성용품으로 세계 유일 360⁰ 입체형 안심설계로 되어 있어 샐 염려가 없으며, 착용만 하면 ‘그 날’에도 문제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바캉스 필수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