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대통령, 쇼핑몰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문구대통령
2012-07-12 13:34
서울--(뉴스와이어)--문구대통령이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한 쇼핑몰을 오픈해, 문구유통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문구대통령 쇼핑몰에서는 업계최초로 시도되는 6단계의 가격체계와 3단계의 적립금이 적용된다.

회원/비회원의 차등가격을 적용하여, 회원의 할인혜택을 높혔으며, 그 안에 구매수량별 차등가격을 추가 적용하여 대량구매 시, 엄청난 할인혜택을 추가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3단계의 회원등급별 적립금이 차등지급된다. 회원등급은 일정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상승되며, 한번 적용된 등급은 절대로 내려가지 않는다. 단골고객에게 최대의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결제방식도 기존의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만을 제공하던 업계의 관행에서 벗어나,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결제, 도서문화상품권, 모바일T머니, 등의 거의 모든 방식을 제공하며, 모든 결제수단의 가격이 동일하다.

문구대통령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구대통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문구대통령 개요
문구대통령은 오프라인 문구도매업체로 시작하여 문구, 필기구, 학용품, 사무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2009년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여 업계 1위를 향해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문구대통령은 온라인을 통한 유통과정의 혁신으로 도매와 소비자의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불필요한 중간유통과정을 줄이고 마진폭을 낮추어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문구대통령: http://munguking.com/

웹사이트: http://munguking.com

연락처

문구대통령
홍보담당자
채재혁 팀장
010-6576-4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