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알, 인기 SUV 중고차 특별 할인전 실시

- 싼타페, 투싼ix, 스포티지R 등 국내 최고 인기 SUV 최대 100만원 세일

- 휴가철 앞두고 몸값 오른 SUV 중고차 특별 할인

대구--(뉴스와이어)--휴가철 앞두고 내 차 마련과 예산으로 고민 중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13일부터 중고차 전문 사이트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휴가철 맞아 몸값 제대로 물오른 인기 SUV 중고차를 두 달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전에 나온 중고차 매물은 휴가철 소비자들이 가장 활용도 높고, 연비, 주행성 등 만족도가 높은 SUV 중고차들인데,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싼타페CM, 투싼ix, 스포티지R, 올란도, 쏘렌토R 을 비롯, 구형이라 더욱 저렴한 카렌스, 카니발, 카이런 등 1000만원이 채 되지 않는 초저렴 알짜 매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페이스리프트 신형을 선보인 쏘렌토R의 경우 네비게이션과 썬루프 옵션까지 포함되고도 정상시세 보다 100만원 이상 할인된 2090만원까지 할인됐다. 신차가 2600만원 이상인 2012년식 올란도 역시 썬루프, 블랙박스, 쿨맥스 썬팅이 된 새차 같은 상태지만 중고차 할인가는 2070만원에 판매 된다.

이밖에 소형 SUV 신차급 쏘울은 1210~115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기름값 걱정 덜어줄 LPG 연료를 쓰는 카렌스의 경우 300~100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휴가철 여행과 모임을 위해 가족단위, 친구들과 함께 이동을 원한다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그랜드 카니발 리무진 등 공간 넓고 탑승인원이 여유로운 승합차형 SUV를 선택할 수도 있다.

카피알 마케팅 담당자는 “휴가철을 맞이해 점점 늘어나는 중고차 수요와 함께 맞물려 SUV 차종은 전반적으로 시세가 오름세나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할인전을 이용하면 평소 원하던 SUV를 동급 매물 시세들 보다 20~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피알 SUV 중고차 할인전은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이밖에 ‘2012 상반기 베스트셀링카’, ‘대형차 특가전’ 등 다양한 중고차 기획 할인전을 동시 진행 중이다.

카피알 개요
카피알은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로서 전국의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폭넓은 소비층에 연결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동시 만족시킴으로써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쉽고 편리한 이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하고 세련된 검색기능, 실시간 이루어지는 상담기능, 소비자가 참여하는 다양한 부가정보의 융합으로 카피알 고유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더욱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카피알은 중고차 유통문화의 질적인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며, 대한민국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를 선도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pr.co.kr

연락처

카피알
홍보담당
대리 김은정
053-651-64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