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microSD/mini-SIM 카드 콤보 커넥터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07-16 08:52
안산--(뉴스와이어)--전자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microSD/mini-SIM 카드 콤보 커넥터를 출시했다. 2개 포트를 하나의 접지면 패턴으로 결합하여 공간을 줄인 이 커넥터는 기존의 제품 중 유일하게 좌/우측 방향 카드삽입과 6 및 8 회로 설계를 가능케 하므로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은 제품 디자인을 보다 유연하게 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은 공간을 줄이고 신뢰성을 높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을 더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 다양한 선택의 폭과 우수한 기능, 검증된 신뢰성을 제공하는 몰렉스의 microSD/mini-SIM 콤보 커넥터는 다른 어떤 경쟁사의 제품보다 이러한 요구 조건에 잘 부합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우측에 microSD 카드 포트를 채용한 업계 최초의 콤보 버전으로서 이를 채용한 모바일 기기 설계 디자이너들은 폭넓은 유연성을 가지게 된다. 높이가 2.75mm에 불과한 이 제품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초저배형 제품으로서 리플로우 후 최대 0.1mm의 공간 제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양 측면의 납땜 단자 또한 장점 중 하나이다.

점점 소형화하는 GSM 및 CDMA 스타일 폰 디자인에 필요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이 제품은 또한 USB와 같은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회로도 제공한다. 몰렉스는 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6 및 8 회로 mini-SIM 커넥터 슬롯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콤보 커넥터 전문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korean.molex.com/link/microsdcombo.html 을 참고하면 된다.

특징과 장점
- 휴대폰 및 기타 모바일 기기 제품의 내부 설계 시 공간 절약
- 설계의 유연성을 제공
- 카드의 오삽입을 방지
- 삽입 및 발거 10,000회 보장
- 공간 절약 및 리플로우 후 평탄도 최대 0.1mm의 공간 유지 가능
- 검사 및 수리의 용이성
- 2개의 소켓 포트를 하나의 접지면에 결합한 저배형 컴팩트 설계
- 좌/우측 입구 포트 설계
- 양 측면의 납땜 단지
- 납땜 부위를 눈으로 확인 가능

* 참고
- 카드 오삽입 방지 기능
: 카드의 역삽입 또는 오삽입을 방지한 커넥터 설계가 적용되었다. 카드를 거꾸로 삽입할 경우 하우징 형상에 의해 감지 스위치에 닿기 전에 카드가 멈추도록 되어 있다.

- 외부 납 납땜 부위
: 외부 납 SMT 부위는 육안으로 검사가 가능하여 필요한 경우 손쉽게 확인 및 수리도 가능하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김하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