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밥퍼나눔으로 따뜻한 온기 전달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2-07-16 10:39
서울--(뉴스와이어)--워렌 버핏과의 한 끼 식사가 40억 원이라고 부러워하지만, 그 보다 더 값진 밥 한 끼도 있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는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한 분주한 손길이 24년째 이어지고 있다.

리크루팅 전문기업 사람인HR(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14일 밥퍼나눔운동본부 청량리급식소를 찾아 ‘밥퍼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에게 뜨거운 사랑을 전했다.

올해 초 두 번의 밥퍼나눔 봉사를 실시한 사람인HR은 이날 준비부터 배식 후 마무리까지 급식소의 모든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봉사에 참가한 사람인HR의 임직원 50명은 이른 아침부터 밥과 반찬을 정성스레 준비했으며, 11시에 배식이 시작되자 식사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부지런히 설거지를 병행하고 식판을 나르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덕분에 이날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급식소를 찾은 무의탁노인과 노숙인 등 약 600명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하고 돌아갈 수 있었다.

밥퍼나눔 봉사에 세 번째 참여한다는 사람인HR의 한 직원은 “배식을 할 때 미소로 고마움을 전하며 맛있게 식사를 하는 이웃들을 보면 밥의 온기보다도 더 뜨거운 뭉클함을 느끼게 된다.”라고 전했다.

사람인HR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밥퍼나눔 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봉사단 ‘아람인’을 통해 다양한 나눔 봉사, 기부 활동 등을 펼치며 사랑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