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소나콘서트를 두 배로 즐겨라…2012 개나소나 온라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2-07-16 15:12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한 이색 공연 ‘개나소나콘서트’가 올해로 4회째를 맞으며 다시 한번 전국 견공들은 물론 견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해는 콘서트는 7월 28일 중복날 경상북도 청도에서 웅장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 전날 27일에는 개나소나콘서트 전야제까지 준비되어 견공들 입장에서는 복날에 복이 터진 셈이다.

특히 개나소나콘서트에 앞서 펼쳐지는 온라인 이벤트 또한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데, 올해는 이벤트 규모도 두 배로 늘려 오는 7월 25일까지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이벤트 역시 블로그를 활용한 5가지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며, 7월 26일(수)까지 이벤트 내용을 본인 블로그에 포스팅후 네이버 카페 ‘에프터독(http://cafe.naver.com/afterdog)’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26일(목) ‘개나소나콘서트 공식 홈페이지(http://genasona.com/new/)’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한국마즈(시저)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개나소나콘서트 주최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반려동물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중복날 콘서트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한아름 가져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에프터독: http://cafe.naver.com/afterdog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실장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