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관리소장, 주택관리, 시설관리직 채용 봇물

- 관리소장직 채용 크게 늘어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2-07-17 10:53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하우만, 관우개발, 해피랜드, 아주관리, 인일주택관리 등에서 시설관리, 건물관리직, 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우만에서는 타운하우스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고급주택, 공동주택 및 주상복합 건물 경험자, 전기 및 설비 관련자격증 소지자, 주택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관우개발에서는 관리소장직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기면허 선임가능자, 전기용량 1050kw (발전기포함)선임가능자를 우대 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아주관리에서는 김포시에서 근무할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주택관리사 소지자로서 하자 처리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스카이에서는 도시형생활주택 관리소장직을 모집한다. 자격증은 필요 없고, 영선, 수도, 전기 수리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씨에스매니지먼트에서는 분당에 근무할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전기기사 소지자로서 직원을 통솔할 능력을 갖추고 IDC센터 관리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해피랜드F&C에서는 시설관리 정규직을 모집한다. 연봉은 약 3000만원으로, 시설관리경력 5년 이상자로서 근무지 근거리를 거주자를 우대한다. 7월 20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경원산업관리에서 기계주임, 전기반장을, 나이가라호텔에서 시설관리직을, 명문코리아에서 안성중앙대학교 근무할 기계 기사를 ,인일주택관리에서 건물관리직을,미림개발에서 오피스텔관리소장을, 홍우빌딩관리소에서 건물관리직을, 반석종합관리세어 안산에 근무할 전기기사를, 영원엘리베이터에서 승강기기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2-883-8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