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연수 I'PARK 총 537세대 분양

뉴스 제공
HDC현대산업개발 코스피 294870
2004-08-06 00: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산업개발(대표: 이방주)은 오는 8월초에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연수 I'PARK 837세대를 분양한다. 35평 240세대, 40평 120세대, 48평 119세대, 55평 58세대로 구성되며 지하 2층, 지상 15층, 9개동의 규모로 1만평의 대지면적에 지어진다. 모델하우스는 8월11일 오픈 예정이며, 봉방동(고속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하고 있다.

충주 시청에서 동측으로 800m 거리에 위치한 연수 I'PARK는 계명산 자락에 위치하여 충주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명당지에 자리 잡고 있다. 연수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연수동 지역은 충주 신흥주거지역인 금릉지구와 1km 이내로 신도심의 생활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계명산 자락이 인접하여 주거환경도 쾌적해 충주시 최고주거선호지역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연수 I'PARK는 시내접근은 물론 19번,36번 국도로의 접근도 용이해 청주, 제천 등 시외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충주IC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에 위치하여 중부내륙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까지 1시간 30분만에 접근이 가능하다. 충주시청이 지척거리에 있고 충주 신도심 지역인 칠금, 금릉 지구와 인접하여 롯데 마트, 건국대 부속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고속버스 터미널이 인접하여 대중교통도 편리하다. 계명산 자락에 위치하여 북동쪽으로 계명산을 마주보고 있고 숲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연수초, 중앙초, 중앙중,고 뿐만 아니라 충주대학교, 건국대학교 등의 명문학군에 인접해 교육환경도 양호하다.

현대산업개발에서는 충주시 하이클래스를 겨냥하여 34~55평형까지 중대형평형으로 설계하였고, 충주에서 처음 만나는 신개념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다. 입주민 전용의 휘트니스 클럽이 있는 건강아파트/ 자연환기시스템, 주방자동환기시스템, 층간소음재가 설치되는 친환경아파트/ 디지털히팅시스템과 무인경비시스템등 절약형 아파트로 만들어져 건강과 첨단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개념의 아파트이다.

55평형 두개동은 타워형으로 설계되어 3면 개방으로 전망이 뛰어나고 대형 평형의 품격을 지닌다. 전세대 정남향 배치여서 단지 전체가 뛰어난 전망을 가지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합리적인 단지 배치로 어느 위치에서든 일조권이 뛰어나며 필로티 구조로 단지가 개방된 오픈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있다. 최상층은 다락층이 설치되어 테라스와 함께 생활의 품격을 높여 준다.

단지 주민의 웰빙 생활을 위한 휘트니스 클럽에는 에어로빅장, 헬스장 등이 설치되어 있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슬라브 두께 강화와 소음 저감재를 설치하였고 공기정화를 위한 자연환기 시스템을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거실 및 각방마다 통합 또는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한 첨단 난방제어시스템인 디지털 히팅시스템이 설치되어 난방비 절감은 물론 늘 쾌적한 실내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초고속 통신 1등급 수준의 정보 설비와 위성방송 설비, RF 카드식 단지입구 차량통제시스템과 통합 무인전자경비 시스템을 통해 단지내 안전을 더욱 강화하였다.


■ 분양문의: 043)857-9898




웹사이트: http://hdc-dv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