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 국내 최초 현장 전문가들 중심의 실무 강의 및 콜센터 운영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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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2012-07-18 08:24
서울--(뉴스와이어)--CS, 콜센터 컨설팅, 교육 및 강의 전문업체 코어컨설팅은 오는 8월 23일~9월 20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일간 진행되는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였다.

그간 콜센터 교육에 있어서 독보적인 내용으로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코어컨설팅이 1년여의 준비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현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론 강의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 강의는 물론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과정은 최근 콜센터 트렌드는 물론 콜센터 사업계획서 작성을 시작으로 운영전략 수립, 비용분석, 채용 및 선발, 교육훈련,동기부여,성과관리,운영최적화,통화품질, 스크립트, 코칭, 프로세스 개선 및 SNS 활용전략, 콜센터 보고서 작성법 등 콜센터 운영의 A~Z를 총망라하여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에 관한 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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