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화가 르누아르 작품 담은 ‘코디 행복이야기’ 화장지 출시

-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화된 소비자 트렌드 반영

뉴스 제공
쌍용C&B
2012-07-18 10:26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 취향이 고급화됨에 따라 생활 필수품인 화장지 패키지도 유명 화가의 작품을 반영하는 등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광호, http://www.ssycnb.co.kr)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르누아르의 풍경화 3종을 패키지에 적용한 ‘코디 행복이야기’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은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올의 총 3종이다.

코디 행복이야기의 두루마리 화장지는 곰 모양의 3겹 엠보싱 기법으로 부드럽고 도톰하며 천연 펄프를 함유해 질감을 향상시켰다. 은은한 천연 아로마 제라니움향은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준다.

키친타올은 일반 키친타올보다 40% 이상 수분 흡수가 뛰어난 데즐에어 엠보싱 기법으로 처리돼, 물기에 강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또 미용티슈는 형광물질 유입을 100% 차단한 순수 천연 펄프를 사용해 먼지가 적을 뿐만 아니라 무향, 무잉크 속성을 가져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 무리가 없다.

르누아르의 명화가 어우러진 신제품들은 모두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디 행복이야기 제품 패키지에 포함된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시골의 무도회(Danse à la campagne)’, ‘선상 파티에서의 점심(Le déjeuner des canotiers)’ 등 르누아르의 더 많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품질로 프리미엄급 화장지 브랜드로 자리잡은 코디에 소비자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덧입혔다”며 “여유롭고 아름다운 일상을 그려낸 르누아르의 명화들과 함께 잠시나마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마케팅팀
이형욱 과장
02-829-8443, 010-7748-758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하늬 AE
070-7006-3349, 010-6509-1702
이창원 과장
02-555-6465, 010-9236-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