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녹색산업개발원, ‘브랜드 스토리텔러 컨설턴트’ 과정 교육생 모집

- 중소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 지원을 위한 컨설턴트 전문가 과정 8월20일 전격 오픈

2012-07-18 14:0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녹색산업개발원 지속가능 브랜드 지원센터에서는 중소기업 및 지자체의 브랜드 지원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텔러 컨설턴트’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미래 녹색산업과 지식기반서비스산업이 브랜드 스토리텔러 컨설턴트를 위해 손을 잡았다.

1. 교육과정 개요

- 녹색산업의 중소기업 브랜드 지원을 위한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 중소기업들이 겪고 있는 마케팅과 유통의 어려움을 브랜드스토리텔러를 통해 컨설팅 될 것입니다.
- 녹색산업에서의 브랜드스토리텔러의 역할은 기업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지시켜 브랜드의 충성 고객을 확충하는 것입니다.
- 한국녹색산업개발원과 자원순환협회가 중소기업을 컨설팅 할 스토리텔러를 적극 후원합니다.

2. 교육일정

- 초급과정 : 2012년 08월 20일 ~ 2012년 09월 27일
- 중급과정 : 2012년 08월 22일 ~ 2012년 09월 28일
- 고급과정 : 2012년 08월 25일 ~ 2012년 11월 03일

3. 참여대상
- 녹색산업 CEO 및 임직원
- 기업 홍보실 및 마케팅부서 근무자
- 스토리텔러(기자/ 작가 및 국문/ 문예창작가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
- 작가/ 디자이너/ 기획자 / 온. 오프라인 마케터

4. 교육특전

-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컨설턴트 자격증 수여
- 기업 및 지자체 컨설팅 프로젝트 참여 기회 부여
- 브랜드스토리텔러 전문강사 활동 지원 (강의 기법, 강의교안 제공)
- 수강생들과 공동 저서 출간
- 한국녹색산업개발원 회원 자격 수여
- 삼성인력개발원 인재풀 등록

홈페이지(http://greenidi.or.kr)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상담전화는 02-532-1227로 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녹색산업개발원 개요
한국녹색산업개발원(이사장 송기남)은 민법 제32조와 지식경제부장관 및 그 소속 청장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에 의거 “녹색산업 진흥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 녹색경영컨설팅 등 제반 업무”를 통해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실천함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설립된 녹색교육전문 비영리재단법인입니다. 본 개발원에서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통해 경제와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분야별 녹색 전문가를 양성하고, 산․학․연의 모든 주체들이 참여하는 컨소시엄 구축과 훈련 및 재훈련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함으로써, 녹색성장 글로벌 리더 양성을 통한 녹색산업진흥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미래 녹색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녹색시민 양성과 자원낭비 및 환경오염을 예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국가와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idi.or.kr

연락처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양혜진 이사
02-532-1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