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의 품격이 높아집니다…제4회 개나소나콘서트 개최

- 개그맨 전유성이 마련하는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개나소나콘서트’

- 60인조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34인조 합장단이 들려주는 한 여름 밤의 이색음악회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2-07-20 15:32
서울--(뉴스와이어)--‘청도군민’ 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하고 연출을 맡아 독특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개나소나콘서트’가 오는 7월 28일(토) 중복날 오후 6시, 청도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개들의 품격이 높아집니다’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음악회를 비롯,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60인조의 아모르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더운 ‘중복의 밤’을 식히게 될 이번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는 전유성씨가 기획과 연출을 맡고, 개그맨 정선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차이코프스키 슬라브 행진곡으로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며, 베토벤의 교향곡 ‘환희’와 ‘합창’도 합창단과 함께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개나소나콘서트의 음악감독이자 플류티스트 협연자인 박태환과 김일지의 협연으로 ‘리골레토 환타지’를 들려줌으로써 기승의 복더위를 씻겨줄 계획이다.

올해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잘 알려진 멋진 뮤지션 2명이 초대된다.

먼저, 전설의 록밴드 ‘들국화’의 전인권.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들국화의 멤버인 전인권씨는 이번 무대에서 특유의 목소리와 리듬감으로 들국화의 ‘부활’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출연자로는 록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지현수가 출연, 자신이 작곡한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O.S.T인 ‘플라이 하이(fly high)’를 비롯, 해금연주자 김선희와의 협연으로 ‘백야’ 등 귀에 익은 음악들을 선사한다. 그는 인기 탤런트 지현우의 친형으로도 널리 알려져있는 인기 뮤지션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인기 마술사 이은결이 깜짝 출연하여 스토리텔링마술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인데 관객들은 물론 애완견들에게도 환상적인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개그맨 전유성 씨는 이번 음악회를 “가족처럼 여기는 반려견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반려견에게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음악회”라고 정의한다. 젊은 층과 중년을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2시간 내내 동행한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연주회)는 저녁 6시이며, SBS 웃찾사 출신의 개그팀 사륜구동의 개그콘서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올해 개나소나콘서트의 또 다른 즐거움이라면 27일 금요일 저녁 8시 최복호패션연구소에서 열리는 개나소나콘서트 전야제인 재즈 콘서트이다. 그야말로 개들의 품격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정해지지 않았다.

매년 반려견과 방문하는 관객들은 숙소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러한 애로사항을 한 번에 해결하여 우리집 반려견과 하룻밤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캠핑장도 운영된다. 애견 캠핑장 문의 및 접수는 네이버카페 ‘애견캠퍼(cafe.naver.com/livingtogether2011)’에서 가능하다.

해를 거듭할 수록 놀라운 공연 규모와 관객몰이에 승승장구하고 있는 개나소나콘서트가 과연 올해는 어떤 선물을 선사할지 귀추가 모아진다.

가족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 중복더위를 잊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 관한 문의는 청도군청 문화관광과(054-370-2371)로 하면 된다.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2012 개나소나콘서트>

일시 : 7월 28일(중복) 토요일 오후 6시(부대행사 오후 3시~)
장소 : 청도야외음악당(무료입장)
사회 : 정선희(개그맨, 방송인)
특별출연 : 그룹 들국화의 전인권, 최성원, 주찬권 / 넥스트의 지현수 / 마술사 이은결 등
연주 :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60인조)
공연문의 : 청도군청 문화관광과(054-370-2371)
이메일 : junokei@daum.net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개나소나콘서트: http://genasona.com/new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실장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