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울진군농업기술센터와 공동 연구개발 협약 체결

- 고품질 친환경 유용미생물의 안정적인 생산, 공급

뉴스 제공
우진비앤지 코스닥 018620
2012-07-20 18:15
서울--(뉴스와이어)--우진B&G(주)(대표 민운기)와 울진군농업기술센터(소장 신규환)는 2012년 7월 19일 농업기술센터 행사장에서 ‘고품질 친환경 유용미생물 생산·공급을 위한’ 공동 연구개발 협약(MOU)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울진지역 농업인들에게 적합한 고품질의 유용미생물을 공급할 수 있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우진B&G(주)는 그동안 축적된 친환경농자재 생산기술력을 바탕으로 울진군 농업기술센터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미생물제 생산기틀을 마련하였으며, 울진군은 지난달부터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친환경농업기술 확산보급을 위해 악취제거 및 사료효율 증진, 작물성장촉진, 내병성증진 등으로 사용할 미생물제인 유산균, 고초균, 효모균, 광합성균을 지역농업인을 대상으로 무상 공급하고 있다.

또한 이날 농업기술센터 신규환 소장에 따르면 친환경농업을 위한 고품질 미생물제 개발 기술을 보유한 우진B&G(주)와의 협약체결(MOU)을 통하여 ‘BT제, 고추역병, 탄저병’ 등 다양한 방제형 친환경 미생물제의 개발이 가능하게 되어 울진지역의 친환경 농업 발전에 기여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였다.

우진비앤지 개요
우진비앤지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과의 기술제휴로의 세계적인 정보 Network를 구성하여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는 생명공학전문기업이다. 우진비앤지는 21세기를 선도해 나갈 BT 산업의 핵심기반인 발효공학 분야에서 수 년간 쌓아온 기술력으로 원료 의약품, 건강 기능 식품 등 신소재 개발, 환경 개선제 및 미생물 농약 원료 등을 개발하여 여러 산업 분야에 접목 시켜가고 있다. 우진비앤지의 기술력은 아시아 뿐 아니라 중동, 중남미, 및 아프리카 등지까지 인정을 받고 있으며, 세계 각국으로 넓혀가고 있다. Global 초 일류 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우진비앤지는 인류의 건강한 삶과 깨끗한 환경의 욕구에 충족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와 개발에 정진을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genebng.com

연락처

우진비앤지(주)
이사 안중옥
02-795-23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