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탐폰, ‘머리부터 발끝까지’ 샘플링 이벤트 진행

- 홈페이지에 신청 댓글만 남기면, 헤어 케어 제품과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7-23 08:51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에서 장마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감 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감 부여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 샘플 신청 댓글을 남기면, 500명을 선정하여 ‘한은정의 샘플 set’를 선물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다. ‘한은정의 샘플 set’는 무더운 장마철에도 ‘그 날’을 보송하게 책임져줄 플레이텍스 탐폰과 머리 결을 깔끔하게 유지시켜 주는 실크테라피 트리트먼트 솔루션(15ml)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진행해 오던, ‘자신감 부여 이벤트’ 시리즈 중 하나로, 장마철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그 날’의 찝찝함과 눅눅해진 머리 결을 해결하고 자신감을 회복 시켜 주겠다는 의도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체내형 여성용품으로 안에서 혈을 잡아 주기 때문에, 습한 기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패드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60도 입체형 안심설계로 혈이 샐 염려가 없으며, 생리 냄새의 근본 원인인 혈의 산화를 방지하기 때문에 냄새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더불어, 플레이텍스 탐폰은 1968년부터 제품을 출시한 이래 최근까지도 유럽, 미국 등지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여성용품이다. 까다로운 유럽, 미국에서 높은 매출을 유지하는 비결은 미국 FDA(식품의약안정청)과 ISO(인증규격 국제표준화기구)등의 기구에서 제품의 안전성을 인증 받기 때문.

플레이텍스 탐폰과 함께 제공되는 ‘실크테라피 트리트먼트 솔루션’은 모발 내부와 열시술로 인한 손상을 케어 해주고 자외선에 의한 모발 손상도 예방해 주는 다기능 멀티 헤어 에센스이다. 실크테라피 트리트 먼트 솔루션은 뷰티 업계에서 공신력 있기로 유명한 <겟잇 뷰티> 프로그램에서 인증 받기도 했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