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휴가비 지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7-23 09:09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의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Ziller)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 이것까지 질러! 봤다!’라는 컨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 속의 무료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질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llerzzang)을 방문하여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무한도전 정신으로 가장 멋지게 질러본 에피소드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에 1등에게는 100만원, 2등에게는 1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각각 지원하며, 3등에게는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질러 육포 패키지를 증정한다. 질러 휴가비 지원 이벤트는 8월 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9일에 질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자신이 질러 봤던 일들 중에 기발한 에피소드나 친구들에게 질러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샘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탈출하여 신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질러가 추구하는 유쾌하고 상쾌한 도전을 통해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해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질러는 평소 해 보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과감히 질러봄으로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느낀다는 브랜드 컨셉트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등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