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의 레시피로 만든 유기농 건강김치 출시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2-07-24 15:00
홍천--(뉴스와이어)--힐리언스 선마을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유기농 건강김치가 8월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에 다녀가신 고객마다 김치 맛을 잊을 수 없어 조금씩 더 담가 나눠드리기 시작한지 몇 해. 더 깨끗하고 안전한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유기농 건강 김치를 생산하게 되었다.

물 맑고 청정한 강원도 홍천 해발 250미터 고지에 위치한 선마을에서는 소비자 건강을 제일로 생각하며 자연과 사람, 생명에 이로운 친환경 먹을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시형 박사를 필두로 선마을 힐링쉐프와 임상영양사가 ‘힐링푸드’를 연구하고, 올바른 식습관 교육까지 진행한다.

힐리언스 유기농 건강김치는 우리땅 100% 자연농법으로 재배된 유기농산물만을 산지에서 수송해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유기농산물 생산자와 계약재배를 통해 산지 및 생산자 실명제를 운영하여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식품의 안전과 위생을 위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에 맞춘 생산시설과 최첨단 설비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한다.

선마을 건강레시피에 따라 저염 절임방법으로 아삭하고, 설탕과 인공조미료 대신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담백하고 개운한 맛을 내며, 항아리 김치 전용숙성실에서 알맞은 온도와 발효 숙성기간을 거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까지 한번에 선보이는 김치이다.

힐리언스 유기농 건강김치 가격은 5kg 6만원, 10kg 10만원선으로 전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 및 주문을 받는다. 구입문의: 1588-9983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권원정
02-6902-0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