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노르웨이 연어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8월 2일 브레드가든 강남점에서 ‘신효섭’ 스타 셰프가 특별한 노르웨이 연어 요리 선보일 예정

2012-07-24 14:34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여름 방학을 알차게 보내길 원하는 주부와 어린이들을 위해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Norwegian Seafood Council)가 오는 8월 2일 ‘노르웨이 연어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브레드 가든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신군’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꽃미남 셰프 신효섭씨가 강사로 나서 노르웨이 연어요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방학을 맞이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요리를 하면서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통해 7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쿠킹 클래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로 스크랩한 후, 해당 ULR을 댓글로 남기고 관련 내용을 블로그 쪽지로 보내면 된다. 응모자 중 총 7팀, 14명이 선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31일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공식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주 재료로 사용될 노르웨이 연어는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자라 오메가 3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생선이다. 오메가 3는 두뇌발달을 촉진하는 기능이 있어 성장기 자녀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여름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또한 연어에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A와 E, B6, 아스타크잔틴이 풍부하며, 연어 껍질에 많은 콜라겐은 피부 광택에 필요한 성분 중 하나로서 주근깨와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개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르웨이 수산부 산하 마케팅 조직으로 노르웨이 수산 및 양식업계와 협력해 노르웨이 수산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2년부터 노르웨이 수산자원의 가치를 높이고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10년여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혜은 대리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