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신메뉴 마시고 싱가폴로 휴가 떠나볼까

- 카페베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6종 출시 인기에 힘입어 통 큰 이벤트 진행

- 7/1~8/30, 2개월간 신메뉴 3번 이상 마시는 고객 자동 응모

- 1등 싱가폴 에어텔 2쌍, 2등 100명 베네피트 신제품 등 푸짐한 혜택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7-25 09:49
서울--(뉴스와이어)--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6종의 인기에 힘입어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2개월 간 신메뉴를 3번 이상 마시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 것.

선물도 푸짐하다. 1등은 2쌍에게는 2박 4일 싱가폴 숙박 에어텔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베네피트 신제품 젤리 글로스 100개, 그리고 3등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 5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2012 여름 시즌 스페셜 메뉴는 6종으로, 칵테일 음료로 유명한 ‘피나콜라다’와 ‘골든메달리스트’를 무알코올로 개발했으며, 여름 시즌을 위한 빙수메뉴로 ‘와인치즈빙수’와 ‘녹차타워빙수’를 출시했다.

또한, 위스키향의 아이리쉬 시럽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아이리쉬 블루 라떼’와 얼그레이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티칵테일 ‘블루베리 블러썸’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매 시즌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신메뉴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http://www.caffebene.co.kr/index.php

연락처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