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해피아, 어린이 수상 안전 뮤지컬 ‘신나는 바다 놀이터’ 공연

- 인기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 연계, 뮤지컬 통해 어린이 물놀이 안전 교육

- 오는 7월28일부터 8월 3일까지 1일 2회씩 공연

여수--(뉴스와이어)--2012 여수세계박람회 해양문화체험 ‘해피아’가 EBS의 인기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의 캐릭터들과 함께 수상안전 뮤지컬 ‘신나는 바다놀이터’를 공연한다.

‘신나는 바다놀이터’는 여수세계박람회 해양문화체험 ‘해피아’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여수세계박람회 컨퍼런스홀에서 펼쳐진다. 공연 일정은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4시 1일 2회씩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수상 안전 교육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공연 후에는 매회 사전 등록자와 현장 등록자 각 선착순 10명씩 ‘우당탕탕 아이쿠’의 캐릭터와 함께 하는 스페셜 포토타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EBS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는 완두행성에서 지구로 온 사고뭉치 어린왕자 아이쿠와 시종 로봇 비비, 이들의 친구이자 안전을 책임지는 지구인 레미가 위험 상황에 대처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로 구성 됐으며 아이들에게 동기유발을 통한 안전 학습 효과를 익히도록 기획되었다.

‘신나는 바다놀이터’의 관람을 원하는 유아 및 보호자는 여수세계박람회 해양문화체험 해피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expo2012-happia.org)에서 사전 예약을 하거나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직접 접수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회당 최대 500명이 관람 가능하며 입장은 무료이다.

웹사이트: http://expo2012-happia.org

연락처

해피아 홍보대행
리앤컴
임현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여수세계박람회 해양문화체험 해피아